Blogger Widget


ketika ia memandang sahabatnya sendiri, bukan sebagai sahabat tapi sebagai laki-laki
그 녀석이 친구로가 아닌 한 남자로서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를 바라 보았다 때 / geu nyeoseog-ichingulo ga anin han namjaloseo jasin-ui gajang chinhan chingu leul bala boassda ttae


meski sakit, aku akan tetap menjaga perasaanku ini. rasa cintaku padamu terlalu kuat, aku takkan melepaskanmu semudah itu.

고통에도 불구하고, 난이 느낌을 유지합니다. 당신에 대한 내 사랑이 너무 강한 것입 니다, 당신은 그렇게 쉽게 놓지 않을 것입니다. / gotong edo bulguhago , nan-i neukkim eul yuji habnida. dangsin-e daehan nae sarangi neomu ganghan geosibnida , dangsin-eun geuleohge swibge nohji anheul geosibnida.

Maafkan aku telah berani mencintaimu
내가 미안 해요 당신을 사랑 감히 했네요 / naega mianhaeyo dangsineul sarang gamhi haessneyo

Senyuman itu yang membuatku menyukaimu
내가 당신을 사랑합니다 미소 / naega dangsineul sarang habnidamiso

Bukan dia yang lebih mencintaimu . lihatlah aku . aku yang mencintaimu .
그 친구가 아니고 더 사랑. 날 봐. 난 당신을 사랑 해요. / geu chinguga anigo deo sarang. nalbwa. nan dangsineul saranghaeyo.

 Maafkan aku terlanjur mencintaiMu
미안 이미 당신을 사랑 해요 / mian imi dangsineul sarang haeyo



mencintaimu hal yang paling aku sesali
내가 가장 후회 사랑 / naega gajang huhoe sarang

aku menyukaimu bukan berarti aku mencintaimu
난 당신이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말은하지 않는 것 / nan dangsini naega dangsineul saranghanda neun mal-eun haji anhneun geos

karena mencintaimu maka aku membutuhkanmu, karena aku membutuhkanmu maka aku mencintaimu
때문에 당신이 그때 내가 당신을 사랑해야하기 때문에 내가 필요로하는 사랑 / ttaemun-e dangsin-i geuttae naega dangsin-eul salang haeya hagi ttaemun-e naega pil-yolohaneun sarang




 aku tidak ingin melupakanmu seumur hidupku..
난 내 인생에서 당신을 잊지 않길 바래 .. / nan nae insaeng eseo dangsineul ij-ji anhgil balae ..

cepat pulang kerumah
빨리 집에 가서 / ppalli jib-e gaseo

ku ingin kamu tetap menjadi kekasihku
당신이 사랑하는 남아하려면 / dangsin-isaranghaneun nam-a halyeomyeon

ketika kepercayaan dibalas pengkhianatan
자신감은 반역 행위를 반환 할 때 / jasingam eun ban-yeog haeng-wileul banhwan hal ttae

Cinta ini menghancurkan hidupku
사랑은 내 인생을 망치고있다 / sarangeun nae insaengeul mangchigo issda





Meski terus sakiti aku cinta ini akan selalu memaafkan
dan aku percaya nanti engkau mengerti bila cintaku tak akan mati
내게 상처 지속적인에도 불구하고 사랑이 항상 용서합니다
그리고 난 내 사랑이 죽는하지 않습니다 경우에 당신이 이해해 신뢰 / naege sangcheo jisogjeog-in edo bulguhago sarangi hangsang yongseo habnida
geuligo nan nae sarang i jugneun haji anhseubnida gyeongue dangsini ihaehae sinloe


cukuplah saja berteman denganku janganlah kau meminta lebih ku tak mukin mencintaimu kita berteman saja teman tapi mesra
날 친구로 충분하면 친구하지만 따뜻한 친구가 될 수없는 더 많은 사랑 mukin에 대해 물어 / nal chingulo chungbun hamyeon chingu hajiman ttatteushan chinguga doel su eobsneun deo manh-eun salang mukin e daehae mul-eo

demi aku yang pernah ada di hatimu pergi saja dengan kekasih mu yang baru dan aku yang terluka oleh hatimu mencoba mengobati perih ku sendiri aku yakin bisa .. aku bisa... tanpamu....
당신의 마음에 영원히이기 때문에 당신의 새로운 여자 친구와 같이 가서 나 자신 확신 할 수있는 치료하려고 내 상대를 무척 갈망 마음에 상처 받았다 .. 난 ... 너없이 .... / dangsinui maeume yeongwonhi igi ttaemune dangsinui saeloun yeoja chingu wa gati gaseo na jasin hwagsin hal suissneun chilyo halyeogo nae sangdaeleul mucheog galmang maeum e sangcheo bad-assda .. nan ... neoeobsi ....

 Dan Mungkin bila nanti kita kan bertemu lagi,satu pinta ku jangan kau coba tanyakan kembali rasa yang ku tinggal mati seperti hari kemaren saat semua disini..
mukin saja kau bukan yang dulu lagi,mukin saja rasa itu telah pergi..

우리가 다시 만날 경우 그리고, 하나가 모두 여기에 어제 하루로 내 집 맛을 다시 요청하지 마세요 간청 수도 있습니다 ..

아마 당신이 처음은 아니야, 그냥이 간 것 같네요 ../
uliga dasi mannal gyeongu geuligo , hana ga modu yeogi e eoje halu lo nae jib maseul dasi yocheong haji maseyo gancheong sudo issseubnida ..
ama dangsini cheoeumeun aniya , geunyang i gan geos gatneyo ..



Kyuhyun ssi, kau tau? Aku sudah lelah saat ini. Aku lelah karna dirimu. Tidak bisakah hanya sekali kau menjawabku? Membalas pertanyaanku? Benarkah tidak bisa? Kalau begitu aku harus bisa sedikit demi sedikit melupakanmu mulai saat ini.. Tenanglah, namamu selalu terukir dihatiku, tapi mungkin memory tentangmu akan terhapus seluruhnya
Kyuhyun Ssi, 당신은 알아요? 나는 지금 피곤했다. 나는 너 때문에 지긋 지긋 해요. 당신은 한 번 대답하지 수 있나요? 내 질문에 답장? 정말 그럴 수 없다 고요? 그럼 난 조금씩 지금부터 잊지 할 수 있어야합니다 .. 진정 당신의 이름은 항상 내 마음을 새겨 져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의 기억은 완전히 손실됩니다./ Kyuhyun Ssi , dangsineun ara yo? naneunjigeum pigon haessda. naneun neo ttaemun-e jigeus jigeus haeyo. dangsineun han beon daedabhaji su issnayo? nae jilmune dabjang ? jeongmal geuleol su eobsda goyo? geureom nan jogeumssig jigeumbuteo ij-ji hal su isseoyahabnida .. jinjeong dangsinui ileumeun hangsang nae maeumeul saegyeo jyeo issseubnida , hajiman dangsin ui gieog eun wanjeonhi sonsildoebnida.
 
 Meski kau bukan yang pertama dihatiku,tapi cintaku terbaik untukmu,meski kau bukan bintang dilangit tapi cintaiku yg terbaik
당신은 하늘에 별하지하지만 누가 최고의 날 사랑하지만 당신은 첫 번째 내 마음하지만, 당신에 대한 내 사랑을 가장하지 못했습니다하지만 / dangsineun haneule byeol haji hajiman nuga choegoui nal sarang hajiman dangsineun cheos beonjjae nae ma-eum hajiman, dangsin-e daehan nae sarangeul gajang haji moshaessseubnida hajiman

Engkau masiH yg terindah..
Indah didalam Hati ku..
Mengapa Kisah kita bErakHir yang sepRti Ini..
Apa kini yang aku rasa menangis juga aku tak sanggup..
Hanya sisa kenangan ter indah ..
Dan kesedihan ku..
당신은 아직도 그 예쁜이 ...
내 마음에 아름다운 ..
왜 우리는 의기 소침 한 이야기는 끝나지 않습니다 ..
지금은 내가 너무 슬퍼하지 수있는 건 제 생각에 ..
너무 예뻐 만 잔류 추억 ..
그리고 나의 슬픔 .. /dangsineun ajigdo geu yeppeun i ...
nae maeume areumdaun ..
wae ulineun uigi sochim han iyagi neun kkeutnaji anhseubnida ..
jigeum-eun naega neomu seulpeohaji suissneun geon je saeng gage ..
neomu yeppeo man janlyu chueog ..
geuligo naui seulpeum ..

 Kau harusnya memilih aku yang lebih mampu menyanyangi kamu berada disampingmu,kau harusnya memilih aku tinggalkan dia lupakan dia datanglah kepadaku,mengapa kau mempertahankan cinta pedih menyakitkan kau masih saja membutuh kan dia membutuhkan dia
당신은 내가 당신과 함께합니다 여러분에게 드리는 더 할 수 있도록 선택해야합니다, 당신은 나를 자기가 왜 톡 쏘는 사랑이 그녀가 그를 필요로 아직도 그녀가 필요 아파 방어 않습니다 나에게 와서 잊어 떠나 야지 /
dangsineun naega dangsingwa hamkke habnida yeoreobunege deulineun deo hal su issdolog seontaeghaeyahabnida , dangsineun naleul jagiga wae tog ssoneun sarangi geunyeoga geuleul pilyolo ajigdo geunyeoga pilyo apa bangeo anhseubnida naege waseo ijeo tteona yaji

Kau sering membuatku Menangis tapi kenapa aku tak Bisa membencimu apalagi berhenti mencintaimu
당신은 종종 나를 울게 만들 그런데 왜 당신이 특히 싫어 사랑 막을 수 없을 / dangsin eun jongjong naleul ulge mandeul geuleonde wae dangsini teughi silheo sarang mageul su eobseul

kau datang dengan sejuta senyuman terindah, lalu pergi dengan sejuta kenangan menyakitkan
당신은 만 아름다운 미소를 마련하고 고통스러운의 만 추억으로 이동 / dangsineun man areumdaun misoleul malyeon hago gotongseuleoun ui man chueog eulo idong

walaupun aku tidak ada di pikiranmu, itu lebih baik daripada aku tidak ada di hatimu
제가 생각하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은 당신의 마음에 내가 거기 없었다보다 더 나은 / jega saeng gaghagoissneun geoseun anijiman , geugeoseun dangsinui maeum e naega geogi eobseossda boda deo na-eun

aku menerima harapan kosong dari kamu
당신의 소원을 받아 /dangsin ui sowoneul bada

Bagaimana nasib cintaku hatiku masih hidup di ragamu
사랑의 될 것이라고 내가 아직 실제 몸에 살고 / sarangui doel geosilago naega ajig silje mome salgo

Apa aku salah jika ku merindukan seseorang yang Bukan milikku lagi?
난 더 이상 내 것이 아니 누군가를 그리워 제가 틀렸나 요? / nan deo isang nae geosi ani nugungaleul geuliwo jega teullyeossna yo?



"berbahagialah dengan kekasih pilihan hatimu. Aku akan coba untuk rela, merelakan hatimu untuk orang lain dan bukan untukku. Aku pergi karena mencintaimu"
"복이 사랑하시는 마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이 나조차 돌보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당신의 마음을 포기, 가자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내가 당신을 사랑 하니까갑니다"/ " bog-isaranghasineun ma-eum eul seontaeghal su issseubnida. i na jocha dolboji anhgo daleun saram-ege dangsin-ui ma-eum eul pogi , gaja hadolog nolyeoghagessseubnida. naega dangsin-eul sarang hanikka gabnida "


Aku ingin kamu kembali ke pelukanku,karena aku masih sayang kamu ... Pleace jangan tinggal kan aku lagi ???
난 아직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당신이 내 품에 돌아오고 싶어요 ... Pleace 저를 다시 참견하지 마시오?
nan ajig dangsineul saranghagi ttaemune dangsin-i nae pum e dol-aogo sipeoyo ... Pleace jeoleul dasi chamgyeonhaji masio ?

 maaf rasa sayangku padamu tidak seperti dulu lagi
karena aku terlanjur sakit karenamu
takkan pernah kembali
사랑하는 죄송합니다 다시 똑같은 기분하지 않습니다
난 이미 때문에 아프기 때문에
돌아 오는 결코 / saranghaneun joesonghabnida dasi ttoggat-eun gibun haji anhseubnida
nan imi ttaemun-e apeugi ttaemun-e
dol-a oneun gyeolko

CinTa itu seperti Air dan Angin, bisa diLihat dirasa, tapi tidak bisa di genggam
사랑은 물과 바람과 같은 것, 볼 수는 느낌이 있지만, 핸드 헬드에 가져올 수 없습니다 / sarang-eun mulgwa baramgwa gat-eun geos , bol su neun neukkim-i issjiman,haendeu heldeu e gajyeool su eobs-seubnida

Aku memang mencintaimu, namun aku juga mengerti bahwa kau takkan pernah bisa mencintaiku
난 당신을 사랑해,하지만 난 당신이 날 사랑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 nan dangsineul saranghae, hajiman nan dangsin i nal saranghaji anh-eul su issdaneun jeom-eul jal algo issseubnida

aku ingin menghabiskan sisa hidupku hanya bersamamu
난 그냥 당신과 함께 내 인생의 나머지 부분을 지출 할 / nan geunyang dangsingwa hamkke nae insaeng ui nameoji bubun-eul jichul hal

Melihat seseorang yang kita sayangi bahagia membuat kita bahagia sekaligus terluka
사랑하는 사람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는 것은 우리의 행복과 상처를합니다 / saranghaneun sarami haengboghaehaneun moseubeul boneun geoseun uliui haengbog gwa sangcheoleul habnida


 aku akan selalu menunggumu ,hingga kamu sadar
siapa cinta sejatimu
당신이 생각하는 전까지는 항상 당신을 기다리고있을 게요
누가 인생의 사랑 /dangsin-i saeng-gaghaneun jeonkkajineun hangsang dangsin-eul gidaligoiss-eul geyo
nuga insaeng ui sarang

aku sangat mencintaimu, walau kau tidak mencintaiku
당신은 날 사랑하지 않더라도, 당신을 사랑 / dangsin-eun nal sarang haji anhdeolado , dangsin eul sarang

tidak semua kata cinta itu menyenangkan terkadang cinta juga membuat kita terluka
재미를 좋아하는 모든 단어를 가끔 또한 우리 쓰려하지 / jaemileul johahaneun modeun daneoleul gakkeum ttohan uli sseulyeo haji

aku mencintaimu namun aku mencintai mantan kekasihku
당신을 사랑하지만 전 여자 친구를 사랑 / dangsin-eul sarang hajiman jeon yeoja chingu leul sarang

kadang apa yang kamu lihat tidak seperti apa yang kamu fikirkan
가끔 당신이 볼하면 생각하는 그런 게 아냐 /gakkeum dangsin-i bol hamyeon saeng-gaghaneun geuleon ge anya

Jangan melangkah terlalu jauh,karena waktu saat jejakmu akan terhapus oleh air hujan,
sperti hal nya rasa cintaku padamu yg akan hilang jika kau tak kembali.."
너무 멀리 가지 마라 흔적이 비에 의해 삭제되는 시간 때문에,
마찬가지로 당신이 돌아 오지 않으면, 내 사랑이 손실됩니다 당신에게 자신의 경우 .. " / neomu meolli gaji mara heunjeog i bie uihae sagje doeneun sigan ttaemun-e ,
machangajilo dangsin-i dol-a oji anh-eumyeon , nae sarang i sonsil doebnida dangsin-ege jasin-ui gyeong-u .. "

 Aku mencintaimu tapi kenapa sifatmu kasar seperti ini
당신을 사랑하지만, 왜 문자처럼 거친 것입니다 / dangsin-eul sarang hajiman, wae munja cheoreom geochin geos-ibnida

aku ingin kamu menjauhiku
당신이 거리에 있고 싶어 / dangsin-i geolie issgo sipeo

Aku menyayangimu dan kau pun mengatakan yang sama kepadaku tetapi mengapa kau selalu bersikap acuh tak acuh padaku..
Seperti 2 orang yang tak saling kenal
내가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은 날에 같은 일을 말했지만 왜 나 한테 항상 무관심 할 ..
으로 서로를 알고 이명 / naega dangsineul saranghago dangsin-eun nal e gateun il-eul mal haessjiman wae na hante hangsang mugwansim hal ..
eulo seololeul algo imyeong


aku mencintai Super Junior dan ELF sekarang dan selamanya


 지금과 영원히 슈퍼 주니어와 ELF를 사랑 / jigeum gwa yeongwonhi syupeo junieo wa ELF leul sarang 
jangan pernah melihat dia bersifat pada teman ,tapi lihatlah dia bersifat pada orang lain
그 사람은 친구가 볼 수 있지만 다른 사람에 ro와 보라하지 않습니다 /geu saram-eunchinguga bol su issjiman dareun saram e rowa bola haji anhseubnida

 Aku berkata aku bisa melupakanmu tapi di hatiku aku tidak bisa melupakanmu
내가 당신을 잊을 수 있다고하지만, 내 마음에 난 당신을 잊을 수 없어 / naega dangsin-eul ijeul su issdago hajiman, nae ma-eum-e nan dangsin-eul ijeul su eobseo

saat ini hati ku cukup terluka, dan tolong jangan menambah luka itu
지금 내 마음이 충분히 상처, 그리고주십시오 상처에 추가하지 않습니다 / jigeum nae maeum i chungbunhi sangcheo , geuligo jusibsio sangcheoe chugahaji anhseubnida

Jika kau menjaganya karena kamu menyayanginya. Maka mulai sekarang aku akan menjagamu.
당신이 그녀를 사랑하기 때문에 당신은 유지합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내가 알아서 할게요. /dangsin-i geunyeoleul saranghagi ttaemun-e dangsin eun yuji habnida. geulaeseo jigeum buteo naega alaseo halgeyo .

Hidup itu berawal dr sebuah mimpi, karena sebuah mimpi membuat kita hidup
꿈은 우리가 살아하기 때문에 인생은 박사에게 꿈을 시작 /kkum eun uliga sal-a hagi ttaemun-e insaeng-eun bagsa ege kkum-eul sijag

 Semoga kau bahagia bersamanya
난 니가 그와 기분 좋겠다 / nan niga geuwa gibun johgessda

aku sangat mencintaimu, tapi kau tidak pernah tahu itu
당신을 사랑하지만, 당신이 그걸 모를 / dangsin-eul sarang hajiman, dangsin-i geugeol moleul

Aku belum bisa menemukan pengganti sepertimu
나 같은 대체 찾을 수가 없었다 / na gateun daeche chajeul suga eobseossda

kau yang membuatku membencimu. aku tidak akan pernah melupakan perbuatanmu kepadaku
당신은 내가 당신을 미워했다. 당신이 나 한테 한 짓을 잊을 수가 없어요 / dangsin-eun naega dangsin-eul miwo haessda. dangsin-i na hante han jis-eul ij-eul suga eobs-eoyo

 MeLupakan masa LaLu , dan Lebih mementingkan masa depan
과거를 잊어하고, 앞으로 더 많은 관련/ gwageoleul ij-eo hago, ap-eulo deo manh-eun gwanlyeon

aku mencintaimu sekarang dan selamanya
지금과 영원히 당신을 사랑/ jigeumgwa yeong-wonhi dangsin-eul sarang

Aku bahagia karena kamu tersenyum. Jadi teruslah tersenyum.
당신이 미소 때문에 전 행복 해요. 그래서 미소 유지./ dangsin-i miso ttaemun-e jeon haengbog haeyo. geulaeseo miso yuji .

mencintaimu adalah anugerah terindah bagiku
사랑은 나에게 아름다운 선물입니다/ sarangeun naege areumdaun seonmul-ibnida

 Melupakanmu tidak mudah bagiku !
나에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버려! / na-ege swiun il-i anibnida beolyeo!

Aku terus berusaha untuk menyukaimu tetapi itu sangat sulit bagiku
나 당신을 좋아하는 계속 시도하지만 매우 어렵/ na dangsineul johahaneun gyesog sido hajiman maeu eolyeob

aku tidak bisa menjadi kekasihmu, dengan berteman saja itu sudah cukup bagiku
나는 나를 위해 충분 단지 친구들과 함께, 연인 할 수 없습니다/ naneun naleul wihae chungbun danji chingudeulgwa hamkke , yeon-in hal su eobs-seubnida

Aku berusaha keras melupakan perasaanku. Dan berhasil.
내 감정을 잊지 열심히했습니다. 그리고했습니다./nae gamjeong-eul ij-ji yeolsimhi haessseubnida. geuligo haessseubnida

 lebih baik memilih orang yang mencintai kita,,daripada memilih orang yang kita cintai ;
더 오히려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선택보다 우리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선택하는 / deo ohilyeo uliga saranghaneun saramdeul eul seontaeg boda ulileul sarang haneun saramdeul eul seontaeg haneun

Aku berusaha keras melupakan perasaanku. Dan berhasil.
내 감정을 잊지 열심히했습니다. 그리고했습니다. / nae gamjeong-eul ij-ji yeolsimhi haessseubnida. geuligo haessseubnida.

Terima Kasih Karena Kamu Telah Melukai ku Berulang-ulang
dan semoga Kamu Puas
당신은 내 반복적으로 마음을 아프게하기 때문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잘하면 니가 만족 해요 / dangsin-eun nae banbogjeog-eulo ma-eum-eul apeugehagi ttaemun-e gamsahamnida.
geuligo jalhamyeon niga manjog haeyo

 Oleh @Page_KPDK / Komunitas Pecinta Drama Korea 
Yang Copas Tolong Kasih sumber Di Atas



 Jatuh cinta adalah kecelakaan yang paling indah, dan sebaiknya kita alami berkali-kali kepada orang yang sama. Jika tidak untuk selamanya, bukan cinta.
사랑에 빠지는 것은 가장 아름다운 사고이며, 우리는 같은 사람에게 여러 번 경험해야합니다. 하지 영원히 않으면 사랑하지.
sarange ppajineun geoseun gajang areumdaun sago imyeo, urineun gateun saram-ege yeoreobeon gyeongheom haeyahabnida. haji yeongwonhi anheumyeon saranghaji .

Saatnya meluruskan niat dan menyapa hati, I love you my heart dan biarkan getar cinta itu menghangatkan jiwa.
의도를 바르게하고 마음을 맞이하는 시간, 내가 당신에게 내 마음을 사랑하고 진동 영혼을 따뜻하게 사랑하자.
uidoleul baleuge hago maeum eul majihaneun sigan , naega dangsinege nae maeum eul saranghago jindong-yeonghoneul ttatteushage saranghaja.

Cemburu adalah tanda cinta harus memiliki. Artinya, cintamu serius.
질투는 있어야합니다 사랑의 표시입니다. 즉, 심각한 사랑입니다.
jiltuneun iss-eoyahabnida sarang ui pyosi ibnida. jeug, simgaghan sarang ibnida.

Kalau ditanya kenapa aku cinta dia, aku gak bisa jelaskan, gimana? Kalau bisa dijelaskan, itu bukan cinta.
내가 그녀를 좋아하는 이유 묻는다면, 내가 어떻게 설명 할 수 있습니까? 이 설명 될 수 있다면, 그것은 사랑이 아닙니다.
naega geunyeoleul joh-ahaneun iyu mudneundamyeon, naega eotteohge seolmyeong hal su issseubnikka? i seolmyeong doel su issdamyeon, geugeoseun sarangi anibnida.

Apakah cemburu itu negatif? Cemburu adalah tanda cinta harus dimiliki. Artinya, cintamu serius.
질투는 부정적이다? 질투는 가질 사랑의 표시입니다. 즉, 심각한 사랑입니다.
jiltuneunbujeongjeog-ida ? jiltuneun gajil sarang ui pyosi ibnida. jeug, simgaghan sarangibnida.

cinta itu saling menghargai. Jika seseorang mengatakan bahwa dia mencintai Anda, tetapi kata-kata dan tindakannya tidak menghormati Anda sebagai pribadi yang baik dan mandiri, maka dia tidak betul-betul mencintai Anda. Mungkin dia ingin memiliki Anda, tetapi pasti bukan cinta.
사랑은 서로 존중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사랑하고, 좋은 개인과 독립적 인 사람이 정말 당신을 사랑하지 않습니다로 말과 행동이 당신을 존중하지 않는 있다고합니다. 아마 그는 당신을하기를 원하지만 확실히 사랑하지.
sarangeun seolo jonjung ibnida. nugungaga dangsin eul saranghago, joheun gaeingwa doglibjeog in sarami jeongmal dangsineul sarang haji anhseubnida lo malgwa haengdong i dangsineul jonjunghaji anhneun issdago habnida. ama geuneun dangsin eul hagileul wonhajiman hwagsilhi saranghaji .



"Mencintai adalah menerima apa adanya orang yang kita cintai. Lihatlah itu sebagai anugerah & berkat."
"사랑은 우리가 사랑했던 사람은. 선물과 축복으로 봐 일을 받아들이하는 것입니다."
" sarang eun uliga saranghaessdeon saram-eun .seonmul gwa chugbog eulo bwa il-eul bad-adeul-i haneun geos-ibnida. "

"Hidup adalah SENI menikmati setiap peristiwa dalam kehidupan Anda. SETUJU?"
"인생은 인생의 모든 이벤트를 즐기는 ART입니다. 동의?"
" insaeng-eun insaeng ui modeun ibenteu leul jeulgineun ART ibnida. dong-ui ?"

"KEPERCAYAAN itu seperti KEPERAWANAN, jangan berikan kepada sembarang orang. Sekali kita kehilangan, dia tidak bakal balik lagi. Hati-hati memberikan kepercayaan kepada orang lain ... !"
"신뢰는 딱지처럼이며, 단지 사람에게주지 않습니다. 일단지면, 그는 다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감을주고 조심 ...!"
" sinloe neun ttagji cheoreom imyeo, danji saram-ege juji anhseubnida. ildan jimyeon, geuneun dasi haji anheul geos-ibnida. dareun saramdeul-ege jasingam-eul jugo josim ... !"

"Tidak mengapa menjadi tua, asal tetap muda dalam semangat. Ingatkah ketika kita pertama kali lulus sekolah dasar? Apa perasaanmu sekarang, sama kan?"
"그것은 나이가 집으로 정신에 젊은 숙박 괜찮아요. 우리가 먼저? 당신은 지금 어떤 기분 같은이 초등학교하지 않을 때 기억 나?"
"geugeos-eun naiga jibeulo jeongsine jeormeun sugbag gwaenchanhayo. uliga meonjeo ? dangsineun jigeum eotteon gibun gateun i chodeunghaggyo haji anheul ttae gieog na? "

"Kadang lebih baik diam daripada menceritakan masalahmu, karena kamu tahu sebagian orang hanya penasaran, bukan karena mereka peduli.
당신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냥 궁금해서 알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관심이 있기 때문에 "때때로 침묵은 문제를 이야기보다 더하지 않습니다.
dangsineun daebubunui saramdeuli geunyang gung-geumhaeseo algo issgi ttaemune saramdeuli gwansimi issgi ttaemune " ttaettaelo chimmug eun munjeleul iyagi boda deo haji anhseubnida.

"Sibuk mencari kesalahan orang lain tidak akan membuat kita lebih baik darinya. Membenahi diri sendiri adalah kunci untuk MENJADI LEBIH BAIK"
"다른 사람과 잘못을 찾아 다른 용무 중 그보다 더 나은하지 않습니다. 자신을 더 잘 할 키입니다 재건"
" dareun saramgwa jalmos-eul chaj-a daleun yongmu jung geu boda deo na-eun haji anhseubnida. jasin-eul deo jal hal kiibnida jaegeon "

 Setia adalah gabungan dari sebuah komitmen, percaya satu sama lain dan bisa belajar untuk menerima kekurangan pasangannya.
충실한는 노력의 조합입니다, 서로를 신뢰하고 결점 파트너를 받아 들일.
chungsilhanneun nolyeogui johabibnida, seololeul sinloehago gyeoljeom pateuneoleul bada deul il.

Kamu tahu itu cinta, saat kebahagiaannya bahkan dapat lebih berarti dari pada kebahagian kamu sendiri.
당신은 행복 더 많은 의미를 자신의 행복을보다가 될 수 때 사랑 알아.
dangsin-eun haengbog deo manh-eun uimileul jasin-ui haengbog-eul boda ga doel su ttae salang al-a .

Jangan pernah berpikir bahwa kau takkan tergantikan. Maka dari itu berikanlah yang terbaik atau kau akan menyesal.
적 교체되지는 않을 것이라는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래서 그것의 최선을 제공하거나 후회됩니다.
jeog gyoche doejineun anheul geosilaneun saenggaghaji masibsio. geulaeseo geugeosui choeseoneul jegonghageona huhoe doebnida.

Kadang menyayangi seseorang yang menyayangimu itu jauh lebih berharga daripada menyayangi seseorang yang kamu suka.
때때로 당신을 사랑하는 사랑의 사람이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는 것보다 훨씬 더 가치가있다.
ttaettaelo dangsineul saranghaneun sarangui sarami dangsini saranghaneun sarameul saranghaneun geosboda hwolssin deo gachigaissda .

Ketulusan cinta hanya dapat dirasakan mereka yang benar-benar mempunyai hati tulus dalam cinta.
사랑의 성실은 정말 사랑에 진심으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을 생각 할 수 있습니다.
sarangui seongsil eun jeongmal sarang-ejinsim-eulo maeum-eul gajin salamdeul-eul saeng-gag hal su issseubnida.

Kadang dia diciptakan bukan untuk dimiliki, melainkan hanya memberikan sebuah pelajaran.
가끔도 없다 생성하지만, 단지 수업을 제공.
gakkeum do eobsda saengseong hajiman, danji sueob eul jegong .


Dicintai dan disayangi kamu adalah anugerah terindah yang tuhan berikan padaku.
사랑하고 하나님이 주신 가장 아름다운 선물 소중히.
saranghago hananimi jusin gajang areumdaun seonmul sojunghi .


Mencintai kamu butuh waktu beberapa detik, Namun melupakanmu butuh waktu ku seumur hidup.
당신은 몇 초 걸릴 수 있지만 잊어 사랑 나에게 일생 일대했다.
dangsin-eun myeoch cho geollil su issjiman ijeo sarang naege ilsaeng ildae haessda.

Mungkin Tuhan sengaja memberi kita berjumpa dengan orang yang salah sebelum menemui insan yang betul supaya apabila kita akhirnya menemui insan yang betul, kita akan tahu bagaimana untuk bersyukur dengan pemberian dan hikmah di balik pemberian tersebut.
아마 하나님은 의도적으로 우리가 마침내 제대로 된 사람을 만날 때, 우리는 선물과 선물 뒤에 지혜에 감사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제대로 된 남자를 만나기 전에 잘못된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ama hananim-eun uidojeog-eulo uliga machimnae jedaelo doen sarameul mannal ttae , urineun seonmulgwa seonmul dwie jihye e gamsa haneun bangbeobeul al su issdolog jedaelo doen namja leul mannagi jeone jalmosdoen saramdeul-eul mannal su issseubnida.

Cinta bukan mengajar kita lemah, tetapi membangkitkan kekuatan. Cinta bukan mengajar kita menghinakan diri, tetapi menghembuskan kegagahan. Cinta bukan melemahkan semangat, tetapi bangkit dan semangat.
사랑은 우리가 약 가르치는 있지만, 전원이되지 않습니다. 사랑은 우리가 스스로에게 모욕을 당해 선 안 가르치고 있지만, 용기를 숨을 쉰다. 사랑은 낙담시키는 것이 아니라, 상승과 정신.
sarang-eun uli ga yag galeuchineun issjiman, jeonwoni doeji anhseubnida. sarangeun uliga seuseulo ege moyogeul danghae seon an galeuchigo issjiman, yong-gi leul sum-eul swinda. sarangeun nagdamsikineun geosi anila,sangseung gwa jeongsin .

Aku tidak tau sampai kapan usiaku, tapi aku yakin cintaku selamanya untukmu.
나는 영원히 당신에 대한 내 사랑을 확신 기간 내 나이, 알지 못해요.
naneun yeongwonhi dangsine daehan nae sarangeul hwagsin gigan nae nai, alji moshaeyo.

 inta adalah caraku bercerita tentang dirimu, caraku menatap kepergianmu dan caraku tersenyum, saat menatap indah wajahmu.
사랑은 내가 이야기하는 방식, 내가 출발하고 아름다운 얼굴을 보는 때, 미소를 생각 했답니다 방법입니다.
sarangeun naega iyagi haneun bangsig , naega chulbal hago areumdaun eolgul-eul boneun ttae , misoleulsaeng-gag haessdabnidabangbeob-ibnida.

Yang kuharap malam ini hanya tenang kamu.
Yang kuinginkan saat ini hanya damai kamu.
Yang ku pinta detik ini hanya bahagia kamu.
어떤 난 그냥 당신 조용한 밤 바랍니다.
내가 원한 건은 그냥 평화로운했다.
모든 나는 당신이 행복이 순간을 간청.
eotteon nan geunyang dangsin joyonghan bam balabnida.
naega wonhan geon eun geunyang pyeonghwaloun haessda.
modeun naneun dangsini haengbog i sungan-eul gancheong .

Di dunia ini cuma ada 5 orang yang aku cintai, Ibuku, Ayahku, Saudara kandungku, Teman-temanku dan yang terakhir adalah kau. kenapa kau kuletakkan pada urutan yang terakhir? karena aku ingin kau menjadi Cintaku yang terakhir dan tak ada cinta yang lain selain cinta terakhirku pada dirimu.
이 세상에서 단 5 내가 사랑하는 사람, 내 어머니, 내 아버지, 생물 형제, 내 친구들과 마지막 하나는 너이 있습니다. 왜 순서가 마지막으로 배치해야합니까? 당신이 마지막 내 사랑되고 싶어하지 않으며이 내 마지막 사랑이 아닌 다른 사랑 때문입니다.
i sesangeseo dan 5 naega saranghaneun saram, nae eomeoni , nae abeoji , saengmul hyeongje, nae chingudeulgwa majimag hananeun neo i issseubnida. wae sunseo ga majimag-eulo baechi haeyahabnikka? dangsini majimag nae salang doego sipeo haji anheumyeo i nae majimag sarangi anin daleun sarang ttaemun-ibnida.


 Oleh @Page_KPDK / Komunitas Pecinta Drama Korea 
Yang Copas Tolong Kasih sumber Di Atas





Digital Areas

0 komentar:

About

I BELIEVE IN JESUS CHRIST